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월의 하남 코스트코~ 뭐가 있나!?

삼삼한 리뷰

by 0nce 2020. 11. 5. 23:04

본문

728x90
반응형

 

 

 

 

 

작년 5월 달에 오픈한
코스트코 하남점을 방문했다.

이번 하남점 방문은 오픈 이후로 두번째ㅋ
처음엔 구경할 시간이 없어
아쉬움이 남았는데
오늘은 천천히 구경하기로ㅋ


 

 


주차하고 내려가는 중에
가장 먼저 눈에 띈 수많은 카트들ㅋ

소독 전 카트와 소독 후 카트로
나눠 관리되고 있었다ㅋ

 

 


카트 존 옆 멤버쉽카드 발급처가 보인다.
여기서 멤버쉽카드를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코스트코 연회비

일반회원(골드스타) : 38,500원
비지니스회원권 : 33,000원
이그제큐티브 비지니스 회원권 : 80,000원

예전엔 삼성카드 결제가 가능했는데
이제 코스트코는
현대카드 또는 현금만 결제 가능하다.

 

 


창고형 대형 할인매장답게
확 트인 매장 내부 모습ㅋ
단일면적이라 다른 매장보다
동선이 편한 느낌이다.

 

 


나무에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처럼
리얼하게 표현한
벽난로형 전기 온풍기ㅋ

계속 바라보고 있으니
빠져든다빠져든다~
불멍의 세계로~ㅎㅎ

 

 


솥밥 해 먹음 맛있겠는
뚝배기 2종 세뚜

 

 


콤팩트한 인바디도 보인다~ 오호ㅋ
내 체지방 궁금하긴하네ㅋㅋ

 

 


실물크기로 판매되는 농구골대는 처음ㅋㅋ
없는게 없는 코스트코라구~ㅋ


 

 


오잉~ 랩 가방도 파넹ㅋ

얼마 전까지 커클랜드천연 양가죽 어그부츠도
저렴하게 판매했다던데.. 역시 뒷북인가?ㅋ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공간ㅋ

이제 한 달 반 정도 지나면
크리스마스🎄네~

시간 참 빨라.. 휴

 

 

 

 

이거슨 멜로디가 나오는
엔틱한 크리스마스 장식용 장난감ㅋ
미쿡스럽달까?

근데 가격이 후달달ㅋ

 

 

 


코스트코에서 주목해야 할
선홍빛깔 꼬기꼬기ㅋ
캬아 고기 좋다ㅋ
안 사곤 못베기지ㅋ

허나 우리 같은 2인 가구는
고민 해보게 되는 고기의 그람수ㅋ

 

 


코스트코가면 꼭 사는 연어!
큰 연어를 잡아서 그런지
타 마트보다 확실히 맛도 좋고 실하다ㅋ

회로도 먹고 구이로도 먹고
연어초밥으로도 먹고
남으면 연어장 만들어먹고~
먹고뜯고즐기고맛보고~
다양한 연어요리의 세계ㅋ

 

 


여기엔 바로 먹을 수 있는
광어회는 물론 모듬회 까지~ 유후

 

 


생물우럭매운탕과 생물아귀.

날씨가 춥고 밥하기 귀찮은 날
칼칼한 국물 생각날 때
매운탕 사서 끓여먹음 간편하겠다ㅋ

 

 


제철맞은 가리비!
헤엄치는 조개로 알려진 가리비는
다른 패류보다 크고 근육이 잘 발달 돼 있어
식감과 맛이 좋단다.

며칠 전에 가리비찜을 먹은 적이 있는데
제철여서 그런지 달고 참 맛있더라.

 

 


커크랜드 델리코너
오븐에 구운 닭과 돼지고기가
먹음직스럽게 용기에 담겨져 있다.

고객이 가져가면 바로 만들어
다시 내놓는 시스템인가보다.
(아무래도 식으면 맛이 없어지니껜ㅋ)

이마트에 노브랜드가 있으면
코스트코엔 커클랜드가 있다!


생수에서부터 식품, 생필품까지
다양하게 갖춰져있는 코스트코 대표 브랜드
커크랜드시그니쳐ㅋ


커클랜드 상품 꿀템이 몇 개 있는데
사려면 일일이 찾으러가야한다는 번거로움이;;ㅎ
커클랜드 상품만 진열해놓은 코너가
있었음 하는 바람이다.

 

 

 

 


'페스토 새우펜네' 와 '쭈꾸미오일파스타'

페스토 새우펜네는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조리해먹는
즉석조리식품이다.
어떤 맛일지 궁금하고 맛있어보였으나
원통형의 두꺼운 파스타 펜네가
섞여있어 구매는 패쓰ㅋㅋㅋ
(갠적으로 두꺼운 파스타 싫어함ㅋ)

 

 


담백해 보이는 식전 빵
한 봉 사볼까했는데
투머치 대용량으로 패쓰ㅜ

빵 종류는 그다지 많지 않았다

 

 


미쿡식 네모난 대형사이즈
케잌과 타르트ㅋ

이 파티쉐리를 보니
외쿡 어딘가에 있는
마트에 와 있는 너낌ㅋ
여행은 못 가도 기분이라도 내자ㅋ
케잌 종류가 뭐 있나 어슬렁어슬렁 🐆
ㅋㅋㅋ

 

2018년 영국 M&S 베이커리

 

 
영국 막스앤스펜서에서
봤던 케잌이 생각나네ㅋ
아무리봐도 푸드데코는
우리 것이 쵝오라는 결론ㅋㅋ

 

 

 

가장 외쿡스러운 장소ㅋㅋ

코스트코 화장실ㅋ

 

 


#오늘의 소비

살치살 1.3키로
종이그릇
생굴 한 봉지
냉동저장식품들ㅋ




#코스트코 하남점 오픈시간
10:00 AM ~ 10:00 PM
매달 2, 4주 일요일은 휴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