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 (The airfryer+)

삼삼한 리뷰

by 0nce 2020. 10. 29. 20:46

본문

728x90
반응형

 
한 동안 잊고 살았다.
우리 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있었는지..ㅋㅋ

에어프라이어 용량이 작아
그 동안 제대로 뭘 해 먹을 수 없었기 때문에
더 이상 꺼내지 않게 된 이유인 것ㅋ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이 큰 상자 하날 들고 왔다.
5.2리터 용량의 에어프라이어였다.

바로 이거!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보러 갔다 들고 온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

 

 

 


덩치 큰 에어프라이어 박스를 열어보니
사용설명서 , 살짝 두께감 있는
레시피북이 들어있다.

 

 

 


전에 쓰던 에어프라이어에 비하면
바스킷이 거의 태평양 수준ㅋㅋ

또한 튀김 바스킷은
본체와 분리되는 분리형이라
세척하기 수월할 듯 하다.

 

 


에어프라이어에 딱 맞는
셋뚜셋뚜 종이호일도
센스있게 함께 사 온 남편ㅋ

구매 기념으로
일단 냉동만두를 6개를 구워보기로ㅋ
(겹치지 않게 놓고 비비고 만두 8개 가능)

 

 


부웅~
조리할 때 소리가 좀 나긴하나
예전에 쓰던 에어프라이어에 비하면
차분한 편ㅋ

사용설명서에 대리석 위에 놓으면
파손 될 위험이 있다하여
급한대로 나무도마 위에 올려
돌려보기로 한다ㅋㅋ


ㅎㅎ 종료 타이머가 울려
바로 열자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ㅋㅋ

종이호일이 말려있네?
뜨거운 바람이 양 사이드로 나와
만두를 덮었나보다.

혹시 안 익었나싶어 한 입 물었더니
바사삭ㅋ 음.. 성공적ㅋㅋ
종이호일을 안 깔고 구웠으면
만두 겉표면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을 듯 하다ㅋ

 

 

 

 

 
다음 날엔 단호박구이ㅋ
좀 촉촉하게 먹고 싶어
고구마 같은 식감으로 완성ㅋ


 

 



코스트코에서 산
버팔로 핫봉도 꺼내
180도에서 15분 맞춰놨더니
지글지글 먹음직스런 닭다리 완성ㅋ


 

 



반건조오징어에 버터발라
구운 짭짜롬한 버터오징어도
요로코롬 뚝딱!


사용하다 바닥이 신경쓰여
따로 바닥받침이 있나 찾아보다가
더에어플라이어 플러스 뉴버전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ㅎㅎ
(뉴버전은 받침대가 같이 들어있음)


▼ 뉴버전 상품번호 : AFG-1702T

 
용량이 커서 이것저것 해 먹을 수 있는

더에어프라이어플러스!

다음엔 닭 한마리 넣어
로스트치킨 도전 해 봐야지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