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남의 광장] 대박난 동백포차 오픈메뉴 이거!

핫이슈

by 0nce 2020. 12. 11. 00:11

본문

728x90
반응형


1년 간 맛남의 광장과 함께한
21곳의 지역
44개의 식재료
243개의 음식

그 여정을 함께한 스태프를 위해
백쌤이 준비한 조그만 휴식!

 짜란~
맛남의 광장 1주념을 기념해
백쌤이 쏜다!!

 

 
요리의 첫 시작은
어묵 국물부터 내기!

 

 
재료준비 한창 하고 있는
백쌤에게 일명 군밤장수모자를
선물하는 동준ㅋㅋ

 

 
국물거리와 다시마 넣어주고

 

 
감칠맛과 함께 국물내기 끝판왕
실한 홍게 두마리 퐁당ㅋ

 

 
매콤한 맛을 위해
고추도 넉넉히~

 

 

진한 육수를 위해
대파도 큼찍하게~ 슝

 

 

간장넣고~
맛술넣고~
소금넣고~

 

 
동준이 열심히 꿴 어묵꼬치를
국물에 넣고 기다려준다.

 

 

여기에
설탕, 간장, 후추까지 넣으면
어묵 국물은 완성!!

 
옛날에 붕어빵 연구한다고
많이 만들어봤다는 백선생님ㅋ

10년 전 기억을 되살려
붕어빵 만들기 스탓토!

 

 
백쌤 : 붕어빵 이게 쉬운 것 같지만
매카니즘이 있어.
한 바퀴 돌아가는 시간

불 조절이 되게 힘들어. 

 

 
자아 먹어봐~

 

 
ㅋㅋㅋㅋ
안 뜨거우세요? 선생님?

 

 

( 무덤덤하게 )
뜨거워

ㅋㅋㅋㅋ

 
우왓! 안에 크림치즈가..
반을 갈라 안에 있는 치즈를 보여주는 동준ㅋ

크림치즈를 본 스탭들 왈
"크림치즈 많이 해 주세요"

 
백쌤 : 귀찮아서..
크림치즈가 제일 귀찮아..

 

 
귀찮다면서 집중적으로 크림치즈
만들어주시는 츤데레 백선생님ㅋㅋ

 

 
그 외에도 고구마, 고구마슈크림까지!

 

 
팥, 크림치즈, 고구마, 고구마슈크림
붕어빵 4종 세트 완성!

 

 

옆 쪽 드럼통에서 굽고 있는
고구마 한 개 가져와
잘 익었는지 보는 동준ㅋ

잘 익었네 ㅋ

 
심사하러 들어온 백선생님께
밖을 보라며 알려주는 희철ㅋ

 

 
웅성웅성 와글와글~
대박난 동백포차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