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펀스토랑 김재원 단골 닭갈비집 어디?

핫이슈

by 0nce 2020. 12. 5. 00:04

본문

728x90
반응형

 

 파프리카와 잘 어울리는 닭고기!

닭고기와 파프리카의 조합을 고민하던 중
아들 이준이와 함께 방문한 단골 닭갈비집ㅋ

 

 


인사성도 바른 이준이ㅋ
안녕~

 

 


맛있어보였는지
시선집중ㅋ

 

 


지글지글 닭갈비
과연 닭갈비는 이준이 입에 맞을까?

 

 

 

 

 재원 : 닭갈비 엄지 척 몇 개?
이준 : 열 다섯개!!


 ㅋㅋㅋㅋ

 

 

 

 


ㅋㅋㅋ
이준이도 인정한 맛집이네ㅋ

어우~ 맛있겠다
숯불닭갈비

 

바로 여기!ㅋ

 

출처 : daum

 

 

 

 

펀스토랑 김재원 아들 흥부자 끼쟁이 김이준 움짤!

ㅋㅋㅋㅋ 이준이 독점 개인방송을 알리는 다람쥐 얼굴 만들기!ㅋㅋ 어우야~~ 이준아~ㅋㅋㅋ 아침부터 에너지 넘치는 이준이 이준이가 좋아하는 팝송 저스틴팀버레이크의 ' Can't stop the feeling ' 전

rectanglema04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