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펀스토랑 김재원 아들 흥부자 끼쟁이 김이준 움짤!

핫이슈

by 0nce 2020. 12. 4. 11:50

본문

728x90
반응형

 

 

 

 


ㅋㅋㅋㅋ
이준이 독점 개인방송을 알리는
다람쥐 얼굴 만들기!ㅋㅋ

 


 어우야~~
이준아~ㅋㅋㅋ
아침부터 에너지 넘치는 이준이

 

 

이준이가 좋아하는 팝송

저스틴팀버레이크의
' Can't stop the feeling '

 

전주로 워밍업중ㅋㅋ 
둠칫둠칫~
캬- 표정좋고~

 

 

 아빠 돕다가 카메라 발견ㅋㅋㅋ
놓칠 수 없지ㅋ

 

 

 이준 : 뭘 넣었길래 이렇게 맛있어?
재원 : 양대파를 넣어서 맛있나?

재원 : 아빠음식이 맛있어?
엄마음식이 맛있어?

이준 : 단숨에 '아빠'
ㅋㅋㅋㅋ
(표정으로 엄마미안ㅋㅋ)

 

 

 일년 삼백 육십 오일 동안
우리 멋진 파트너야~
ㅋㅋㅋㅋ

 

 

 기다리고 기다려서
우리가 만난거야~

ㅋㅋㅋㅋ 

 
이준이의 흥은
계속 이어진다 쭈ㅡ욱

 

펀스토랑 김재원 단골 닭갈비집 어디?

 파프리카와 잘 어울리는 닭고기! 닭고기와 파프리카의 조합을 고민하던 중 아들 이준이와 함께 방문한 단골 닭갈비집ㅋ 인사성도 바른 이준이ㅋ 안녕~ 맛있어보였는지 시선집중ㅋ 지글지글

rectanglema04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