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가드닝 초록이들의 변화 (더피고사리 / 러브체인)

맘가는대로

by 0nce 2020. 10. 22. 21:03

본문

728x90
반응형

 

올해 4월 즈음 모셔온 초록이들ㅋ
예전 사진과 비교해보니
눈에 띄게 성장 해 있어 뿌듯한 요즘ㅋ

 
원래 ㄸ손이라
키우기 망설였는데
어라? 나도 잘 키우네!?ㅋㅋㅋ

( 자신감 폭주중 )

얘네들을 키우게 된 계기가
당연 비주얼때문ㅋㅋ

고사리는 고사리대로
쭉쭉 뻗어나가는 잎이
펌한 머리처럼 시크했고

러브 체인은 동글동글
하트모양 처럼 생긴 잎이
자라면 길게 늘어뜨려지는게
선반 위에 올려놓으면
간지좔좔ㅋ
생각만해도~ 크흐🙈


비포에프터 사진 투척~

 

 

 

 머리숱이 많아 졌다ㅋㅋ
잎도 쭉쭉 뻗어나가 시원시원허네ㅋ

💡 잘 키우기 위한 팁을 주자면,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두자 🌪
- 통풍이 안되는 곳에 두면
잎 끝부터 말라버린다

물을 이틀에 한번 주자
- 고사리는 원래 습한 곳에서
잘자라는 식물이라
흙속이 마르지 않게^^
그리고 생각날때마다
잎에 분무기로 뿌려주기 🚿

직사광선을 피하고 🌞
적당한 최적의 장소 찾기
- 여러 장소를 거쳐
울집 부엌 창가에 안착

 

 

 

 


 러브체인ㅋㅋ
얘만보면 진짜 웃음이 난다
내가 딱 원하던 비주얼ㅋㅋ

러브체인은
통풍도 중요하지만
물주는 주기도 중요하다

습한 환경에 약해
10일에 한번 주는데
(흙이 완전히 말랐을 때)
물 줄 때 충분히 💧 주는게 뽀인트ㅋ

강한 직사광선은 피하고🚫
밝은 곳에서 키워야한다.

⚠️ 의도치않게
직사광선에 노출시켰는데
빈티지한 잎이 진녹색으로
변한 건 기분 탓일까!? 🤔

 

 



애니웨이 🎈

우리 집 최적의 장소는
어느 정도의 빛과 환기가
잘 되는 작은 방 선반ㅋ


앞으로도
우리 초록이들
계속 잘 자라주길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