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내의맛] 홍현희 발마사지기 정보!

핫이슈

by 0nce 2021. 1. 12. 00:31

본문

728x90
반응형

이번 아내의 맛 131회에서는
그 동안 자가격리로 출연하지 못했던
홍현희님의 집콕 근황을 보여주었다.


세상과 조우한지 일주일 만에
또 재격리에 들어간 현희님.
을마나 놀랬을꼬. 으헝~


자가격리 하루차 현희님
아이쿠 -0-
ㅋㅋㅋㅋ


집콕달인 됐수다
ㅋㅋㅋㅋ
( 자막 왤케 웃겨ㅋㅋㅋ )


갑자기 빗으로 거침없이
북북 빗는 현희님ㅋ


숙성발효된 머리 냄새도
킁킁 맡아주고ㅋㅋㅋ
빗으면서 멍때리기 반복ㅋㅋ

명수형 : 난 저렇게 빗으면 머리 다 빠지는데..


갑자기 콤팩트한 마사지건으로
발바닥을 자극시키는 현희님ㅋ


웃는다..
ㅋㅋㅋㅋㅋ


야아 간지러엉~
간질이지마앙~
ㅋㅋㅋㅋㅋㅋ


이를 지켜보던 영란언니
"점점 미쳐가는 거 아니죠??"

 


이 장면 넘 웃겨서
연속 리플레이ㅋㅋㅋ


홍현희님의 콤팩트한 마사지기는
바로 이거!

 

출처 : coupang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