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사부일체] 김소현 코세척기 이거 였군!

핫이슈

by 0nce 2021. 1. 10. 00:56

본문

728x90
반응형

집사부일체 154회는
최정원 X 김소현 X 차지연 배우님들을
모시고 뮤지컬특집으로 꾸며졌다.

각 배우들의 레슨에 앞서
김소현님의 코세척 루틴이 소개되었는데
무대 안에서 공연을 하다보면
온갖 먼지와 노폐물이 코에 쌓이게 돼
매일 코세척을 해 준다고.
( 막혀있던 코도 뻥~ 뚫린다함 )


본격 레슨에 앞서 악기청소부터
하자는 김소현님의 제안으로
직접 시범을 보인다.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코를 내려놓으신 김소현 배우님
ㅋㅋㅋ


이승기 : 공원가면 식수대 있잖아?
ㅋㅋㅋ


민망 해하시는 두 배우님들
ㅋㅋㅋㅋ


집사부일체 막내 은우가
코세척에 도전해본다ㅋ


쪼르르~
잘 되고 있는 악기세척 ㅋㅋ


그 모습을 바라보며
세형 : "물되게 깨끗해 보여 먹고 싶다"ㅋㅋ


은우 코세척한 대야를 얼른 들고
"이거 당근마켓에 팔아야지~" 헤헤


 

출처 : coupang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