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퀴즈온더블럭] 88회 원태연시인 작사 이 노래였어?

핫이슈

by 0nce 2021. 1. 5.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유퀴즈온더블럭 88회에서는
2021년, 우리는 '무엇'을 담고
'무엇'을 비우면 좋을지
'담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손끝으로 원을 그려봐
그걸 뺀 만큼 널 사랑해"

로 유명한
원태연 시인을 만나본다.

 

 

 석재 /호세 : 바보도 쌀앙합니돠~
보내주신 그 싸람~

 

 

 원태연 : 하아... (엄청 부끄부끄하심)

 

 

 부끄하시던 분이
갑자기 정색하시며
'이 사람' 이에요

ㅋㅋㅋ

 

 

 이에 굴하지 않고 계속 이어부르는
석재와 호세 ㅋㅋ

 

 

 두 번 다쉬는
울진 않을 겁늬다하~

 

 

 '이제 다시는'
ㅋㅋㅋ

부끄러워하시면서도
하실 말씀은 다 하시는 서타일ㅋㅋ

 

 

 스물두 살에 낸 첫 시집!

"넌 가끔 가다
내 생각을 하지
난 가끔가다
딴 생각을 해"

Q. 경험에서 나온 시인가요?

 

 

 "그때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
제 마음이 가난해서"

 

 

 "자존심이 상해서
먼저 헤어지자고 했거든요.
내게 싫증을 내는 걸 느꼈고"

"송파구청사거리에서
올림픽공원 후문까지
울었어요"

 

 

 "집에 돌아와
울고 잤는데
공책에 써 있더라고요"

 

 

 '작사가'로써의
원태연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내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석재/호세 : 제발 이러지 말아요
끝이랴는 얘기~

원태연 : 하아앍...

ㅋㅋㅋㅋ

 

 
애프터스쿨의
'샴푸'

 

 

 '혹시 너 별 별 별 이유로
나를 슬프게 하면
너의 눈을 따갑게 할꺼야'

'하지만 별 별 별 이유로
나를 기쁘게 하면
온 몸을 다 감싸 줄 수 있어'

 

 

 아아~ 이노래 !!

 

 

 원태연 : 쓸 때는 좋은데
쓰고 나서
좀 얼굴이 빨개지는

 

 

 석재 : "혹시 머리감다가 생각하신거예요?
걔들이 내 눈을 찔러서.."

ㅋㅋㅋㅋ

 

이 외에도

혜령 - 슬픔을 참는 세가지 방법

신승훈 - 라디오를 켜봐요

유미 -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장나라 -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지아 - 술 한잔해요

PARAN - 첫사랑

현빈 - 그 남자

김현성 - 소원

김현철 - 왜그래 , 나를

등 다수의 곡을 작곡했다.


 

[유퀴즈온더블럭] 정인성 책바, 정인성 니플리스, 정인성 책 이거!

 유퀴즈온더블럭 86회에서는 모두에게 주어진 '하루' 저마다 특별한 오늘을 보내는 사람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다 그 중 낮에는 놀고 밤에는 책과 술이 있는 심야 서점을 운영하는 '정인성대

rectanglema0407.tistory.com



[유 퀴즈 온더 블럭] 월드클라스편 모델 최소라!

이번 유퀴즈온더블럭 83회는 전 세계를 무대로 이름값 제대로 날리고 있는 월드클라스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그 중 가장 관심가는 한 사람! 마덜 최소라  2012년 당시 즐겨보던 프로그램 도

rectanglema04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