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우의수 ep2 움짤 명대사

名대사名글귀

by 0nce 2020. 10. 9. 23:44

본문

728x90
반응형

 

 

 

누구의 인생이나 바람은 분다
괜찮다..
바람은 지나가려고 부는 것이다.

 

 

준수 : 글 좋았어요 물론 캘리그라피도.


경우 : 감사합니다.
사실 저 요즘 후진 기분이였는데
그 한마디가 참 좋네요
제가 이 일을 정말 좋아하나봐요.


준수 : 점점 더 어려워질겁니다.
좋아할수록 어려워지는 법이니까.

 

 

 

 

이수 : 꽈배기야? 왜 꽈서 들어~

경우 : 걘 달기라도 하지. 내 인생은 쓰다~

 

 

 

니가 자꾸 단 걸 주니까

내가 자꾸 쓴 걸 까먹잖아..

 

 

경우 : 꽃도 없는데 꽃바람부네
이수 : 꽃바람? 그게 뭐야

경우 : 꽃필 무렵에 부는 바람.

이수 : 꽃이 왜 없어? 여깄잖아?
세상에서 젤 이쁜꽃

경우 : 너는 바람이지. 여기저기 쏘다니는데

이수 : 그럼 꽃바람할래~ 뭐라도 이쁜거

경우 : 근데 생각해보니까 못됐네
굳이 와서 꽃잎을 떨어뜨리고가 ?

이수 : 떨어뜨리러 온 게 아니라
걔도 꽃보러 왔을껄?

 

 

 

경우 :  우리 여기서 안녕하자..
그리고 다신 만나지 말자.

이수 : 이게 뻑하면 지맘대로 가라고 손을 내밀어?

경우 : 난 늘 나쁜 연애만 해.
그 누구도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아무하고나 연애했어
널 좋아하고부터 아무도 좋아할수 없어

니가 왕잔지 마년지도 모르면서
저주처럼 자꾸 내 발목을 붙잡아서
내가 너무 힘들어
나 이제 그거 그만하고 싶어

이수 : 그건 니 사정이고.
나는 너랑 계속 친구하고 싶댔잖아
너 계속 보고 싶댔잖아 내가.
3년 전엔 내가 참았으니깐
이제부터 니가 참아

경우 : 넌 끝까지 니 생각만 하는구나

이수 : 나쁜놈은 원래 자기 생각 밖에 안해

경우 : 니가 그랬지
남 챙기기전에 나부터 챙기라고
난 오늘 여기서
저주든 너든 뭐든 끝내고 갈꺼야


이수 : 어떻게 풀껀데? 저주든 나든 뭐든.

 



저주를 푸는 방법은
유일하고 간단하다.

"입맞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