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스테이] 이서진 등장 음악 브금 출출할 때 먹은 땅콩이거!

삼삼한 리뷰

by 0nce 2021. 2. 5. 06:55

본문

728x90
반응형

 윤스테이 3회에서 이서진님이
라운지에 갖고 갈 커피와 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비춰쳤다.

 

 
이때 잔잔하게 흐르는 이 음악!
비틀즈 음악을 떠오르게 하는
이 음악은 바로

 

길버트 오설리번 (Gilbert O'sullivan)의

'Alone Again'

 


출출한 서진님ㅋ
카운터 안에서 무언가를 꺼내고는 

 


입으로 바로 털어넣음ㅋㅋ
이거슨 땅콩!

우리집에 있는 땅콩ㅋㅋ
티비에서 봐서 더 반가운 땅콩ㅋㅋ

 

출처 : coupang

 
요래요래 두 가지 맛이 있다.
빨간색 띠는   솔티드

 주황색 띠는    허니로스티드

크래프트와 100년 이상 전통 미국 1위
너트 브랜드 플랜터스!
엄격한 로스팅 공법을 적용하여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한다 :D

 

 

개인적으로는 솔티드보단
허니로스티드가 맛있었다.

다른 포켓 너츠보다 양도 꽤 많아
먹으면서 얼마 남았는지 확인해봤다는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