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별여행 속 배경음악(BGM) 이 노래!

보고 듣는 즐거움

by 0nce 2020. 12. 18. 10:12

본문

728x90
반응형

이번 나혼자산다 376회에서는
이시언님의 마지막 이별여행이 방송된다.

4년 전 첫 정모장소이기도 한
제주도로 떠나는 무지개 회원님들ㅋ


제주 해변가 모래사장에서
합동 글자 쓰기ㅋㅋ


단체복도 맞췄네ㅎ
시.언.아.사.랑.해

키순서대로ㅋㅋ
귀엽다ㅎ


새롭게 적립하는 추억마일리지!ㅋㅋ
캬아- 표현 좋고!


멀미지옥일 것 같은
스피드 폭주 보트도 함께 타고
ㅋㅋㅋㅋ
"치질 걸릴 것 같아"

누구야?ㅋㅋ


저녁에는
뽀에버 무지개 회원님들의
감동의 노래선물 향연~
ㅋㅋㅋ


기댈 저버리지 않는
다크호스 기안84
ㅋㅋㅋ


분위기 바꿔놓는
이시언 회원님을 향한
편지낭독순서ㅜ


얼장님의 편지낭독에
멤버전원 눈물바다


무지개 회원들에게
큰 절을 올리는
우리의 맏형 얼장님ㅜ

편지낭독
그리고 이 흘러나오는 음악으로
슬픔이 두 배 세 배..

얼장님 가지마요오ㅜ


윤종신
'Remember me'

 


원곡은 아래의 버전
영화 '코코'에 나오는 OST


믿보픽!
믿고보는 픽사ㅋㅋ

픽사 애니메이션은
감동과 재미가 잘 배합이 된
스토리 구성으로
웬만한 픽사애니는 거의 재밌다.
OST도 당연 좋고!

안 보신 분들 계시다면
추천하는 영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