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벤틀리 베지마이트 뭐길래

핫이슈

by 0nce 2020. 11. 8. 23:17

본문

728x90
반응형

 

 


벤틀리의 노룩먹방ㅋ
맨밥도 무심히 잘 먹는 먹틀리ㅋㅋ

 

 

 

라임동생이 한 입하던 김밥이
맛있어보였는지 눈치보며 슬쩍 들어올려보는데..
라임이 "내꺼!"하며
벤틀리가 잡고있던 김밥을
천천히 내려놓게한다.
ㅋㅋㅋㅋㅋ

 

 

 


식빵, 햄, 딸기잼으로
샌드위치 만들어먹는 간식시간이 됐다.

튜브형 딸기잼은 처음인 벤틀리.
무슨 맛이지?하며
한 입 쪽~

이.. 이 맛은?!
와우~
몸이 풀려 버릴 정도의
환상적인 맛이였던 것ㅋ

표정으로만봐도
이 얼마나 맛있는 맛인가ㅋㅋㅋ

 

 


단 한방울도 남기지 않겠다는
불굴의 벤틀리ㅋㅋ
부들부들 떨며 영끌모아
딸기잼 한 통 클리어
ㅋㅋㅋㅋㅋ
대.다.나.다

 

한편 샘아빠가
아이들에게 체험할 수 있도록
채소 잼을 준비한다.

 

 


초코색인 갈색잼은 무엇!?

 


샘아빠 : 맛있는 거 먹고 싶은 사람!
 라원 : 저요!

 

 


하오 : 맛있는거 저 주세요!

 

 


하오아부지 : 맛있어?
하오 : 크~~이! 맛없어..

 

 


우웩!
이게 무슨 맛이야!

 

 


연우와 시안이도
무방비 상태로 먹어보는데..
ㅋㅋ

 

 


으!!!!
(인상팍 쓰게 하는 맛)

 

 


그렇다면 시안이는?

 

 

 

우웩!
(절레절레)
눈까지 빨개지며
헛구역질까지 하는 시안이
 

 

 

 
이게 맛없다고!?
눈누난나~

ㅋㅋㅋ 

 

출처 : @Bentlyhamington instagram

 

집에서도 아침먹을 때 간식 먹을 때

항상 발라 먹는 나의 사랑
베지마이트!ㅋㅋ

 


벤틀리가 이토록 사랑하는 베지마이트는
호주의 국민 잼으로 불리운다.


야채에서 추출한 즙과 소금,
이스트 추출물로 만든 스프레드로,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호주 일반 가정에서 건강식으로

즐겨먹는다한다.

 

우리나라 발효식품인
청국장 맛과도 비슷하다고 하는데
청국장을 식빵에 발라 먹는다 생각하니..
ㅎㅏ하하..

나도 시안이처럼 절레절레~
난 뜨끈한 청국장으로 먹을래~

 


 

번외로 하영이 베지마이트 먹방짤ㅋ

 

엄지척 치켜올리며
맛있어!
ㅋㅋㅋ
눈이 저렇게 컸어?ㅋㅋ 

 


허나 뒤늦게 찾아온 반응..
서서히 오만상 찌뿌리는 도하영ㅋㅋㅋ

 

퉤퉤!
곁눈질하면서
또 퉤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