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혼자산다] 우영 찬성 연어솥밥 냄비 어디꺼?

보고 듣는 즐거움

by 0nce 2021. 1. 29. 09:13

본문

728x90
반응형

이번 나혼자산다 381회에서는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찬성이
곡 작업 준비로 밤낮이 바뀐 채 살고있는
우영 집을 찾아가 찬성표 한상차림을 해 주는
모습이 비춰졌다.

 

 
씻은 쌀을 냄비에 넣고
다시마 물에 쯔유, 맛술로
밥물을 맞춘 후

 

 
밥이 익을동안 연어굽기

 

 
전날 다시마 물, 진간장,
맛술에 재워둔 연어를 후라이팬에 굽기시작!

 

 
이때 연어는 다 굽지 말고
80프로만 익힌 다음

 

 

냄비 안 밥 위에
살포시 올려놓아 뚜껑닫고 밥짓기!

 
자~ 이제 연어솥밥 뚜껑을 열어볼까?

 

 
와우~ 김이 모락 모락나는
잘 익은 연어가 한 가득~
진짜 맛있겠다..

 

 
여기다 쏭쏭 썬 쪽파를
올려주면 연어솥밥 완성!ㅋ

 


뚝딱 만든 제육볶음과 청국장
그리고 연어솥밥~
정성가득 찬성표 한상차림으로

 

 

찐 행복한 우영님ㅋㅋㅋ

 


내가 요즘 눈여겨보는
주물냄비가 보여 반가운 맘에
급포스팅ㅋㅋ

 

출처 : coupang

 


바로 주부님들이 열광하는
'스타우브 꼬꼬떼 '

주물이라 무겁고 관리하기
쉽지 않지만 열전도율이 높고
열을 골고루 분산시켜 밥맛을
좋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ㅋ


꼬꼬떼 냄비를 사서
꼭 해 보고 싶은 요리들ㅋㅋ
전복솥밥
명란솥밥
차돌솥밥
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