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는언니 서울나들이 박세리 볼링장 루프탑 여기!

핫이슈

by 0nce 2020. 11. 15. 07:39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은 자주 올라오냐는 물음에

 

 

 

 


"병원말고는 온 적이 없어요"

선수촌에 머물때도
한강에서 라면 먹어 본
기억이 전부라고 하는 윤희와 영희.

 

 

 

 


그래서 언니들이 준비한
함께하는 서울나들이!

 

 

 

 

 

처음으로 간 곳은
리치리치 세리언니 추천장소인
볼링장!

 

 

 

 

 


넓고 깔끔한 내부모습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고
먹거리까지~유후ㅋ


편을 나눠 볼링내기를 하자는 언니들ㅋ
지는 쪽이 한턱 쏘기로ㅎ

 

 

 

 


프로볼링러 한 분에게 레슨 받은 적이
있다는 유미언니ㅋ
한 번에 스트라잌~ 잘하네ㅋ

 

 

 

 


역시 공으로 하는 운동은
다 잘하네~
은혜언니도 스트라잌!ㅋ

 

 

 

 


폼이 예의바르다ㅋㅋ
폼은 살짝 엉성하지만
연속 스트라잌 행진ㅋㅋ

그 모습에 리치리치 세리언니 왈

"너 정체가 뭐니?"

ㅋㅋㅋ

상대편팀 영희를 가리키며
Yoo lose !
세리머니 귀엽네ㅋㅋㅋㅋ

 

 

 

 


이번엔 힘 좋은 영희 순서ㅋ
비장한 표정으로 읏차!
오잉?
레일 반절까지 날라가는 공

하하하하하하핳

이 웃음 중독성 있다ㅋㅋㅋ
따라 웃게 만드는 웃음의 힘!

 

 

 

 


 마지막 리치리치 유학파 세리언니 순서!
무덤덤한 표정으로 레일에 공을 살짝 던진다.
몇 차례나 공이 잘 안 맞았는지 영어남발ㅋㅋ
I Run C / IC / AC
ㅋㅋㅋㅋㅋ

결국엔 세리언니팀이 패로 세리언니가
화끈하게 계산!

 

 

 

 

 다음 목적지는 서울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SNS에서 핫한 인싸들의 특별한 공간

낮에는 햇살의 따스함을
밤에는 서울의 로맨틱한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남산뷰 배경으로 단체사진도 남기고

 

 


언니들과 동생들의 배고픔을
책임져줄 음식과 각양각색의 칵테일까지~

 

 


이런저런 얘기들과 함께
더욱 무르익어가는 언니들의 밤이다.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낸 윤희와 영희.

건강하고 즐거운 선수생활이 되길 응원하며
라스트 단체 컷!♡

 

 


★세리언니 추천 볼링장 - 볼하우스 한남점 

 

 

 

 

 

★세리언니 추천 루프탑 - 오 드 스테어 

 

 

 

 

 

노는언니 박세리 단골고깃집 어디야? BTS 지민 정국도 반한 그 고깃집

오전에 고깃집에서 만난 노는언니들ㅋ 이번엔 리치리치 세리언니의 단골집에서 만난다. 여기는 삼겹살, 목살 뼈가 붙어있는 삼겹살이 있어. 일반 삼겹살과 달리 갈빗대가 붙어있다는게 포인트

rectanglema0407.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